게임빌(www.gamevil.com)이 신작 ‘미니미니베이비’의 출시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로 세몰이를 하고 있다.
 
게임빌은 ‘미니미니베이비’가 새해 첫 포문을 여는 기대작인 만큼 ‘아기들의 숨은 힘 찾기 이벤트’, ‘공동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기들의 숨은 힘 찾기 이벤트’(~12. 31)는 지구를 지키기 위한 아기들의 숨은 동작과 능력을 댓글로 달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당첨자들에게는 대형 팬더곰 인형, 아톰 인형 등이 제공된다.
 
‘공동구매 이벤트’(~2008. 1. 1)는 ‘미니미니베이비’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게임 내에 등장하는 심리 테스트 ‘둑은둑은’을 미리 체험하고 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공동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하고 랭킹등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NDSL, 아이리버 미키플 MP3 플레이어, 특대 곰인형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미니미니베이비’는 깜찍발랄한 아기들이 등장하는 8가지 미니게임 모음이다. 아기들이 지구를 사수한다는 독특한 시각에서 출발하여,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흥미로운 소재와 이벤트가 등장하여 휴대폰 게임의 묘미를 살려준다.
 
원버튼에 가까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특히 새롭게 등장하는 ‘둑은둑은(심리테스트)’, 벅스카드, 토이시스템 등은 신선한 맛을 더해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 게임은 1월 2일 KTF를 시작으로, 1월 3일에는 SK텔레콤과 LG텔레콤에 서비스되어 국내 이통 3사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2007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20여 개의 타이틀을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던 게임빌이 2008년 첫 번째 타이틀로 선택한 ‘미니미니베이비’가 그 흥행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병철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