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최종훈 등이 2016년 강원 홍천 등에서 여성을 집단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집단 성폭행 가담 의혹’을 받는 가수 최종훈(29)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위해 9일 법원에 출석했다.

최종훈은 이날 오전 10시 10분께 서울 서초구 중앙지법에 도착했다.

최종훈은 ‘혐의를 인정하느냐’, ‘왜 혐의를 부인하느냐’, ‘피해자에게 하고 싶은 말 없느냐’는 등 취재진 질문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고 법정으로 들어갔다.

법원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특수준강간) 등 혐의로 최종훈과 일반인 2명 등 총 3명의 영장실질심사를 열고 구속 필요성을 심리한다.

최종훈 등은 지난 2016년 강원 홍천 등에서 여성을 집단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앞서 한 언론은 2016년 3월 여성 A씨가 가수 정준영(30), 최종훈 등이 참여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일행과 술을 마신 뒤 정신을 잃었고 성폭행당한 정황이 있다고 보도했다. 정준영 역시 같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최종훈 등 3명의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늦게 가려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와 함께 경찰은 정준영, 최종훈 등 무리에 포함된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가 직접 성매매를 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9일 “승리의 구속영장 범죄 사실에 성매매와 성매매 알선,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가 적시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