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NH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가 강원농협과 함께 강릉원주대학교를 찾아 ‘NH20해봄 한마음대잔치 만끽해봄 행사와 함께 커피트럭을 운영했다. [사진=강원농협지역본부]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변고은 기자] NH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가 8일 강릉원주대학교를 찾아 ‘NH20해봄 한마음대잔치 만끽해봄 행사와 함께 커피트럭을 운영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올원뱅크와 NH스마트고지서, NH멤버스 등 농협은행의 e금융서비스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커피와 떡, 보조배터리 등의 사은품을 증정, 축제를 맞은 대학생들을 응원했다.

‘NH20해봄’은 20대부터 30대 중반의 사회초년생을 포함한 농협은행의 유스(Youth) 전용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유스세대와 소통하고 적금과 카드 등 유스고객 전용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NH20해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함을 담은 청년을 대상으로 #표현해봄 이벤트를 5월 7일부터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추첨을 통하여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지급한다.

NH20해봄 관계자는 “SNS를 활용한 소통과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유스세대와의 교감을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