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아웃백 인기메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일 위메프 히든프라이스에 따르면 가정의 달 특집 더싼데이서 8일 어버이날 ‘아웃백 갈릭립아이A세트(갈릭립아이스테이크+투움바파스타)’를 50% 할인 판매한다.

할인 쿠폰은 추첨으로 총 400명에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차: 자정부터 오전 9시 △2차: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 등 총 2회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쿠폰 발급 방법과 당첨 여부 조회 등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 포털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주방, 가구, 생필품 등 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선보이는 ‘슈퍼리빙타임’도 함께 진행한다.

2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을 지급하고, 행사 당일 앱푸시 활성화 고객에게는 25%(1원 이상,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주요 상품은 △베베숲 위베베 제로네이처 에디션 플레인 70매(캡 10팩) △크리넥스 안심치킨타올16롤 △마블 게이밍 의자 P타입 △이지캔(27L)+공용리필 1롤 △콜링우드 식기홈세트 14P 등이다.

유중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TF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반값에 준비했다”며 “같은 날 생활용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쿠폰 추가 할인까지 가능한 슈퍼리빙타임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