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유]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지유(GU)가 2019 S/S 그래픽 티셔츠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에는 베티 붑™, 올리브 오일™, 미키마우스 등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시리즈부터 너바나, 그레이트풀 데드 등 유명 록밴드 오마주한 그래픽 티셔츠까지 다채로운 신상품으로 구성된다.

회사측에 따르면 소비자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3월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코카콜라, 롤링 스톤즈, 워너 브라더스와 마블 코믹스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달에는 대표적인 아메리칸 아이콘들을 티셔츠에 담았다.

먼저, 뉴트로 트렌드를 즐기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아이코닉 걸’을 테마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베티 붑™’과 뽀빠이™의 여자친구로 잘 알려진 ‘올리브 오일™’을 디자인에 담은 그래픽 티셔츠를 지난 6일 출시했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시그니처 포즈와 로고로 포인트를 더하고 톤다운된 핑크,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여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으며,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월트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을 빈티지하게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도 오는 20일에 출시한다.

남성용 티셔츠에는 바다를, 여성용 티셔츠에는 산을 테마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차별화된 프린팅 기법으로 디즈니 캐릭터 친숙한 이미지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5월은 뮤직 페스티벌이 많은 만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록밴드 티셔츠도 선보인다.

6일에는 1960년대 중후반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결성돼 샌프란시스코뿐 아니라 미국 전역에 히피 문화를 이끈 밴드 ‘그레이트풀 데드’를 그래픽으로 부활시킨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13일에는 전설 록밴드 '너바나'와 록 뮤지션 '커트 코베인'을 오마주한 그래픽 티셔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유 5월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은 전 상품 9900원에 제공되며, GU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