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이 하늘로 치솟는 신개념 수상 액티비티 플라이보드 체험권을 국내 첫 공개했다. 플라이보드 세계챔피언이 구성한 체계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서울 한강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7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세계챔피언 박진민 선수가 포함된 플라이보드팀 ‘JML’의 한강 플라이보드 체험권을 단독 할인한다. 정가 대비 33% 저렴하다.

플라이보드는 연결된 수상오토바이의 추진력을 활용해 물을 공급받고, 분출한다. 이 때의 수압으로 공중에 떠오르는 스포츠다. 15m 상공까지 떠올라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사할 수 있다.

비행 속도감이 체험자를 매료 시킨다. 2011년 프랑스에서 개발된 플라이보드는 매년 월드컵이 개최될 정도로 세계적 관심사다.

액티비티 호스트 TEAM JML은 세계 챔피언 박진민 선수가 포함된 플라이보드팀이다.

전용교육장을 두고, 플라이보드와 호버보드, 플라이라이더 등 일일체험과 취미·유소년·선수반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초보자는 1대1일 강습으로 수면 위 약 50㎝를 부상한다.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도 도전 가능하다.

TEAM JML 관계자는 “플라이보드는 초등생도 즐길만한 안전한 스포츠”라며 “대부분 첫 도전에서 부상하는 데 성공하므로 즐겁게 ‘인싸'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여름 성수기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숙소 할인 혜택도 내놓는다.

구체적으로 △5월 숙소 예약 전용 쿠폰세트 △6~7월 숙소 미리예약 전용 10% 할인쿠폰 △7~8월 숙소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선물하는 ‘트리플 쿠폰 혜택’ △전국 펜션을 최대 87% 할인하는 ‘펜션위크 9900원’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목전에 둔 이때가 익스트림 수상 액티비티를 배워둘 기회”라며 “초보자는 물론, 수영을 전혀 못하는 사람도 전문 강사의 도움으로 안전하게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