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행사에서 만나는 꼬마제품 ‘아이배냇’
상태바
어린이 행사에서 만나는 꼬마제품 ‘아이배냇’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05.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키즈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과 경기권 각지에서 아이들의 기억에 남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배냇은 3일 3세 이상 어린이들에게 순하면서 영양가 있는 간편요리와 간식을 폭 넓게 선보이기 위해 수도권에서진행되는 다양한 어린이 행사에 후원 및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배냇은 지난달 28일 잠실 올림픽 경기장에서 진행된 제40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제품 후원에 나섰다.

이날 제공된 제품은 꼬마 치즈 떡볶이, 짜장 떡볶이, 모짜치즈볼, 세계덮밥소스, 배도라지 조아 등으로 약 5천명 이상의 참가자가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 제품을 증정 받았다.

3일 킨텍스 제 2전시장 10홀에서 진행되는 제 3회 키즈락 페스티벌에서도 참여해 아이들에게 반응이 뜨거운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있는 꼬마 치즈 떡볶이와 꼬마 짜장 떡볶이를 후원할 예정이다.

3일에서 5일까지 경기도 과천 렛츠런 파크에서 진행되는 렛츠런 파크 서울 어린이날 축제에서는 아이배냇 끙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끙아는 이유기부터 섭취 가능한 HACCP인증을 받은 안심식품으로 8종 이상 과일과 농축액으로 만들어져 비타민이 풍부하다.

이어 4일 의정부 비에프 월드에서 진행되는 블렛츠 팡팡축제에서는 꼬마 짜장떡볶이와 치즈떡볶이가 증정된다.

꼬마 떡볶이는 국산쌀을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부드럽고 쫄깃한 것이 특징이며, 아이가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제품으로 어른용 떡볶이에 비해 맵거나 짜지 않고 고소하면서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경기도 양주 조명박물관에서 아이배냇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당일 진행되는 빛나는 어린이 축제 경품으로 아띠선물박스가 증정될 예정으로, 아띠박스에는 모짜치즈볼, 치즈포, 꼬마 짜장떡볶이, 7곡물 수프 흑임자맛, 맛있는 밥소스 쇠고기 고추장 그리고 세계덮밥소스 코코뱅이 포함됐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어린이들과 함께할 계획”이라며 “보내주시는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알찬 이벤트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