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여기어때, 카카오페이와 대규모 봄 결제 행사 마련
상태바
[스타트업] 여기어때, 카카오페이와 대규모 봄 결제 행사 마련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5.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페이와 한 달 내내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여기어때 행사는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로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돌려준다.

이벤트는 총 4회로 나눠 진행한다. 첫번째 대상은 우리카드가 선정됐다. 이달 3~9일간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우리카드로 여기어때에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경우, 1만원을 청구 할인한다.

이어 10~16일은 KB국민카드, 17~23일은 NH농협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잇는다. 행사 마지막 주인 24~30일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여기어때는 예년보다 기온이 빠르게 오르면서,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카카오페이 제휴 행사 외에도 중소형호텔 숙박, 대실을 무제한 할인하는 쿠폰을 발급한다. 오는 6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위해 ‘호캉스 할인전’도 연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5월 연휴를 기점으로 기온이 빠르게 오르면서 봄맞이 여행,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숙소와 액티비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