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과 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어린이날 전후로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레스토랑과 펜션 추천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기획전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가기 좋은 뷔페와 레스토랑 20여 곳을 모아 최대 22% 할인된 특가에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애슐리퀸즈 잠실웰빙센터점과 라그릴리아 광화문점을 포함한 7개의 뷔페 및 레스토랑은 5월 5일 방문을 예약할 경우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서울 드래곤시티의 인스타일과 빕스 등에서는 편안하고 즐거운 외식을 즐길 수 있는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아이와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펜션 40여 곳도 추천하고 특가에 선보인다.

가족여행객이 즐겨찾고, 트루리뷰에서 만족도 80점 이상을 기록한 곳들로만 엄선한 가운데, 키즈풀빌라 펜션은 ▲피치코코 키즈펜션 ▲도도 키즈 풀빌라 ▲스위트 아이 키즈 풀빌라 ▲하야타 키즈 풀빌라 펜션 등 7곳으로, 아이 전용 놀이시설과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데일리호텔은 아울러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가이드 『베이비 호캉스 백서』를 발행했다. 『베이비 호캉스 백서』에서는 욕조 여부, 샤워기 형태, 유아용품, 키즈존 등 아이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모아 소개하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을 추천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