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어린이날 맞이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할인쿠폰, 10% 포인트 무한적립, 추천 펜션 정보 등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펜캉스(펜션+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회원이라면 야놀자가 마련한 할인쿠폰을 이용하자.

야놀자는 최근 ‘슈퍼위크’를 맞아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7종 할인쿠폰을 전 회원에게 일괄 지급한 바 있다.

회원들은 이 쿠폰을 사용해 야놀자에 등록된 펜션 및 풀빌라를 실속 있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슈퍼위크’ 할인쿠폰은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가 추천하는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추천펜션' 정보는 가족 나들이객에게 유용하다.

현재 야놀자에는 전국 1만 개 이상 펜션 및 풀빌라가 등록돼 있다. 이는 국내 최다 등록 건수로 야놀자는 해당 데이터를 통해 어린 자녀들 또는 부모님과 함께 묵기 좋은 펜션과 풀빌라를 추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야놀자는 펜션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한 '지금 가기 좋은 글램핑&카라반', '인생샷이 가능한 펜션', '댕댕이와 함께 할 수 있는 펜션', '스파가 예술인 펜션' 등 맞춤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가 제공하는 10% 포인트 무한적립 '초특가 이벤트'도 빼 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5월 한달 간, 이용 금액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고 할인율을 자랑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펜션이나 호텔, 게스트하우스는 물론 레저·티켓 구매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아 경제적 부담이 큰 만큼, 야놀자가 마련한 할인혜택과 추천펜션 정보들을 이용해 가족들과 알뜰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