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사진=아성다이소]
마블 [사진=아성다이소]
마블 [사진=아성다이소]
마블 [사진=아성다이소]
마블 [사진=아성다이소]
마블 [사진=아성다이소]
마블 [사진=아성다이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다이소가 마블 로고와 어벤져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마블시리즈’ 70여종을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마블 캐릭터가 새겨진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은 실용성 중심으로 제작했다. 텀블러와 보온병, 빨대컵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팬서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과 색감이 적용됐다. 머그컵과 유리컵에는 상세한 만화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접시와 멜라민 볼 등에는 마블의 핵심 심볼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로 소비자들 선택 폭을 넓혔다.

이밖에 동전지갑과 캐릭터 네임텍, 키홀더, 그루트 등 어벤져스 캐릭터로 만든 귀여운 걸이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종이가방과 일상 패션 코디에 활용 가능한 마블 로고 모자, 블랙팬서 목걸이 디자인이 새겨진 에코백 등이 있다. 가격은 1000~5000원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2030 밀레니얼 세대는 학창시절 마블 시리즈와 성장해온 만큼 마블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크고 마니아층도 많다"며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마블시리즈 굿즈를 구성했다”며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일상속에서 다이소의 마블시리즈 굿즈와 함께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다이소]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