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청주점은 오는 4일과 5일 이틀간 1층 정문 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1회 펫 페스티벌'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사진=롯데아울렛 청주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롯데아울렛 청주점(점장 차창용)은 오는 4일과 5일 이틀간 1층 정문 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1회 펫 페스티벌’을 연다고 2일 밝혔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이 번 축제는 반려동물과 가족을 이루는 ‘펫팸족’이 증가함에 따라 올바른 반려동물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 건강검진, 미용서비스 등 무료체험 행사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건강올림픽, 장기자랑,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참여행사로 꾸며진다.

아울러 20여 개의 반려동물 용품업체가 참여하는 ‘펫 플리마켓’을 열고 반려동물용 사료부터 간식, 영양제 등을 선보이는 용품 행사를 갖는다.

차창용 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이 번 페스티벌은 반려동물과 함께 온 가족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펫 페스티벌이 지역에서 사랑 받는 축제가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푸드마켓’을 운영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