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16주년 감사 대축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미스터블루, ‘16주년 감사 대축제’ 이벤트 실시
5월 6일까지 최대 30% 블루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
  • 김용호 기자
  • 승인 2019.05.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터블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웹툰·소설 전문 플랫폼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에서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16주년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미스터블루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 푸짐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 발표는 6월 11일에 발표된다.

먼저 오는 6일까지 블루머니를 충전하면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30% 블루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되는 결제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루마일리지는 블루머니로 전환해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블루머니 1만 원 충전 시 추가 12%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점까지 블루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올해의 결제왕’과 ‘이 달의 결제왕’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결제왕은 나야 나’ 이벤트는 2018년 6월 1일부터 19년 5월 31일까지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올해의 결제왕’은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이용자는 신라호텔 숙박권과 더 파크뷰 조식권을 제공하며 블루마일리지 30만 점을 2명, 20만 점을 3명, 10만 점을 5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5월 한 달간 산출한 ‘이 달의 결제왕’에게는 블루마일리지 20만 점(1명), 10만 점(2명), 7만 점(3명), 3만 점(10명)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5월 1일부터 15일 15시까지는 인기 웹툰, 만화, 소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툰 중에서는 '독고', '꽃놀이패', '가정부 길들이기', '하룻밤 아내', '레이드', '사화', '모래와 바다의 노래'등의 웹툰이 할인 대상작이다. 만화에서는 '새벽의 연화', '보석의 나라', '오늘부터 신령님', '덕후의 여자'와 '건곤일월', '일사월마', '염라' 등의 무협만화도 포함된다. '학사신공', '쥐뿔도 없는 회귀', '나노마신', '법보다 주먹', '그 오빠들을 조심해!', '긁지 않은 복권', '아몬:헤아릴 수 없는' 등 소설 인기작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미스터블루에 16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이번 감사 대축제는 그동안 미스터블루의 웹툰, 만화, 소설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미스터블루 16주념 기념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블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