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리치앤코는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이벤트를 함께 선보였다. [사진=리치앤코]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를 운영하는 리치앤코가 국내 자동차 보험료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리치앤코는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울러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면 선착순 3000명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같이 선보인다.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는 국내 자동차 보험료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본 서비스는 기본적인 차량정보뿐만 아니라 △블랙박스할인 △주행거리할인 △자녀할인 등 할인특약 조건까지 입력해 비교할 수 있다.

여기에 담보내용도 세부 선택할 수 있어 자동차 보험료를 알아보기 위해 여러 보험사의 앱을 설치하거나 일일이 보험사 사이트에 접속해서 가입조건을 입력하는 수고를 줄일 수 있다.

굿리치 앱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자동차보험 만기일을 미리 알려 갱신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한 후에는 모바일 웹을 통해 바로 가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은 전화연결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단 자동차보험을 신규 가입하거나 갱신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객들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이날 리치앤코는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오는 5월 10일까지 ‘내 차 보험 비교만해도 굿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굿리치 앱을 실행하면 굿리치 앱 팝업배너를 클릭하거나 공지사항 및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자동차보험 갱신 날짜가 한 달 이내인 고객들이 앱에 접속해 자동차 보험료를 비교·조회만 해도 선착순 3000명에게 3000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및 페이스북으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5월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리치앤코는 굿리치 자동차보험료 비교 서비스를 론칭하며 신규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굿리치 모델 박세영씨와 함께 제작한 신규광고를 본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