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1일부터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고객은 월정액 프로모션, 특별 할인관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5월 한 달간 ‘슈퍼키즈’, ‘무비N시리즈’ 월정액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간 내 슈퍼키즈 신규 가입자는 10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슈퍼키즈는 EBS키즈, 신기한나라TV 등 교육 콘텐츠와 디즈니, 뽀로로, 핑크퐁 등 캐릭터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등 애니메이션이 신규편성됐다. 한솔교육 커리큘럼 기반으로 제작되는 신가한나라TV 콘텐츠도 추가된다.

무비N시리즈는 5월 중 1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무비N시리즈는 월 9900원에 영화, 해외드라마 VOD 2만여편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5월 8일까지 특별 할인관 ‘5월엔 가족과 함께가 운영된다. ‘범블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맘마미아 1,2’, ‘보헤미안랩소디’, ‘아이필프리티’, ‘코코’, ‘인사이드아웃’, ‘그것만이 내 세상’, ‘탐정 리턴즈’, ‘덕구’ 등 인기 VOD 19편을 50~30%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기간 내 할인 타이틀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온 가족이 디지털케이블TV 좋은 콘텐츠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질 키즈 콘텐츠와 영화를 비롯해 가족 친화적이고 건전한 콘텐츠 수급과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