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다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밀레니얼 가족을 공략한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1000~5000원 예산으로 멋스러운 선물이 가능하다.

가장 눈길을 끄는 선물은 어버이날 선물 1위 품목으로 부상한 ‘용돈박스’다. 용돈으로 ‘선물케익’을 만들 수 있는 용돈케익만들기 키트와 용돈에 향기를 담은 석고방향제 용돈박스 세트를 새로 선보였다.

실속형 용돈박스 선물에 정성을 채울 수 있는 카네이션 조화와 비누꽃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간편함을 중시하는 밀레니얼을 위해 카네이션 기프트백 꽃다발을 돋보인다.

취향대로 꽃다발을 만들고 싶다면 6가지 카네이션 부쉬 등 꽃송이 상품과 리본, 포장지 용품을 이용하면 된다. 비누꽃은 꽃송이, 꽃다발, 꽃바구니, 화분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선물 대상에 따라 다채로운 추천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어머니와 아내 맞춤형 선물로는 향기로운 입욕제 9종, 커피드리퍼 및 찻주전자가 있다. 아버지와 남편에게는 골프용품과 각종 전자기기 상품을 마련했다. 가족용으로는 카네이션 장식 디퓨저 3종과 카네이션캔들, 캘리그라피 액자를 선물하면 된다.

어린이날 선물는 장난감차, 로봇, 인형 상품 14종이 준비돼 있다. 전동탱크, 미니카, 변신로봇히어로 등의 자동차 시리즈와 DIY주방놀이세트, 아동헤어액세서리세트, 조립식글라이더 등 아이들이 직접 만들며 놀 수 있는 장난감도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밀레니얼 가족 소비 특성에 맞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디자인 상품군을 강화하고, 선물 받는 분 취향을 세분화해 품목을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성다이소]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