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집매트]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친환경유아매트 알집매트에서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할인 이벤트 ‘2019 알집매트 5린이날’를 진행한다.

알집매트는 이번 ‘2019 알집매트 5린이날’ 행사에서 베스트셀러 5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를 알집매트에 그린 ‘알집 핑크퐁매트’도 판매한다. ‘알집 핑크퐁매트’는 앞면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컬러가 뒷면은 핑크퐁 캐릭터가 새겨진 제품으로, 이번 행사 기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알집 핑크퐁소파와 세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알집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알집 소파, 핑크퐁 캐릭터가 들어간 알집 핑크퐁 소파, 업계 최초 환경부가 인증한 친환경 매트 알집 에코칼라폴더 세트를 준비했다으며, 봄소풍에 꼭 필요한 알집 피크닉매트와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활용 가능한 알집 뉴범퍼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경우, 추가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으로, 사은품은 5종 중 랜덤 지급되며 알집 토퍼, 알집 캠핑매트, 알집 쿨매트 등 다양한 알집매트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행사 혜택은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행사인만큼 큰 할인폭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행사로 알집매트 제품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