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B2B MRO 전자상거래 전문기업 아이마켓코리아는 숙박업소 사업자들을 위한 B2B 온라인 쇼핑몰 ‘호텔 MRO’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이마켓코리아 호텔 MRO 사이트에서는 객실용품, 욕실용품, 위생용품, 식음료, 가전, 침구, 청소용품, 안전용품 등 숙박업 운영에 필요한 3000여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마켓코리아는 국내 대표 MRO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숙박업소 사업자들에게 최상의 MRO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경기도 동탄에 3만5457㎡면적의 국내 MRO최대 규모 물류창고를 비롯해 전국 6개 거점 지역에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는 물론 MRO 구매력을 바탕으로 대량 구매를 통한 최저가 공급, 편리한 구매 시스템 및 재고 관리 시스템 제공 등을 통해 숙박업소 사업자들도 MRO의 편리함 및 비용 절감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아이마켓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마켓코리아 호텔 MRO는 숙박업사업자들에게 최적화된 숙박업 전용 종합 온라인 쇼핑몰”이라며 “국내 대표 MRO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구매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마켓코리아는 호텔 MRO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첫 구매에 한해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I-point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