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가 창립 6주년을 맞이해 창립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 22일 임직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한 창립기념행사에서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새로운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한해 동안 높은 성과를 달성한 임직원들을 위한 시상식과 박기석 회장의 축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영화 감상 순서로 진행됐다.

박기석 회장 [사진=아이스크림에듀]

박기석 아이스크림에듀 회장은 축사에서 “기업의 역사는 직원들의 피와 땀의 역사이다. 홈런이 성장하기까지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가 컸다”면서 “창립기념행사의 가장 큰 의미는 성공을 기약할 수 있는 미래 비전을 임직원이 공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스크림에듀의 목표는 ‘초일류 교육 기업’”이라며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전 세계의 교육 트렌드를 알고 미리 준비해서, 홈런 회원들이 꿈을 갖게 하고, 학부모들이 만족하게 하고, 나아가 세상에 기여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2013년 설립된 이후 매출은 해마다 200억 원 가량 증가한 가운데, 지난해에는 매출 1000억 원을 넘어섰고, 이용자수도 해마다 증가하며 올해 초 10만 명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대치동에 사옥을 확장 이전하고,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