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즈미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일본 이즈미(IZUMI)가 면도망과 날이 반대방향으로 역회전하는 프리미엄 더블스핀 전기면도기 IKR-7000을 국내에 첫 출시했다.

더블스핀 면도기(IKR-7000)는 내부날은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외부망은 왼쪽으로 역회전하는 원리의 면도기를 적용해, 누워있거나 눌려있는 수염을 잡아세우고 면도망 안으로 수염을 넣어줘 기존의 면도방식보다 빠르고 절삭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63개의 듀얼트랙 면도날이 내부에서 동시에 회전해 보다 빠르고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도록 했고, 얼굴의 안면굴곡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이는 4D 하이퍼플렉스 헤드도 장착했다.

또한, 1회 충전 60분 사용, IPX 7 방수, 8단계 LED방식의 배터리 잔량체크, 100-240V 50/60HZ로 해외여행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IKR-7000은 100% 일본 이즈미의 기술력으로 생산되며 이즈미가 특허권을 가지고 있다. 제품은 하이마트 전 지점과 TV 홈쇼핑에서 판매가 될 예정이다.

한국총판법인 이즈미코리아(주)의 이제복 부사장은 “이즈미 상품은 한국판매 10년만에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가전 양판점, 온라인은 물론 최근 한국의 데이터 홈쇼핑업체 신세계 TV쇼핑, SK스토아에서 인기상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데이터 홈쇼핑 1위업체인 K쇼핑 전기면도기 부문 3년연속 판매 1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올해 하반기 e커머스 시장을 겨냥한 디자인, 기능에서 트렌디한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