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데일리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이 ‘뷔페·레스토랑 특별 할인 기획전’ 진행
상태바
[스타트업] 데일리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이 ‘뷔페·레스토랑 특별 할인 기획전’ 진행
  • 김용호 기자
  • 승인 2019.04.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레스토랑·뷔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22일까지 레스토랑·뷔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부모님과 가족, 친구나 커플 데이트, 단체 모임 등 모임 유형별로 알맞는 레스토랑을 추천하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가족들과의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5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 예약 건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데일리호텔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데일리호텔이 추천하는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은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 ▲올반 전국 10개 지점 ▲수라선 3개 지점 등 전국 19개의 뷔페 및 레스토랑이다. 방문일을 5월 8일로 지정해 예약할 경우, 5000원 할인쿠폰을 적용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어린이날 가기 좋은 레스토랑으로는 ▲빕스 7개 지점 ▲라그랄리아 10개 지점 ▲서울 드래곤시티 인스타일 등을 추천했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매일 하나의 호텔을 500명 한정 선착순 특가에 선보이는 ‘오늘만 이 가격’ 이벤트도 진행하며, 25일은 동북아 최대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 시티, 26일에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을 특가에 오픈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과의 외식이 많아지는 5월, 모임 유형에 맞는 레스토랑을 큐레이션하여 좋은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데일리호텔이 추천하는 뷔페와 레스토랑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