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드림커뮤니케이션이 어린이날을 맞아 웹툰&캐릭터 카페 ‘#DCC’에서 어린이날 황금연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지정한 재미랑 업체들이 재미로 거리 활성화 목적으로 기획됐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은 5월 4일부터 사흘간 #DCC에서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마젠타블랙 작가 팬사인회와 팬미팅, 작품 PD 강연을 진행한다.

4일 오후 2시에는 마젠타블랙 작가 팬사인회에 이어 5일에는 작가 팬미팅, 토크쇼, 퀴즈쇼가 진행된다. 6일 같은 시간에는 웹툰 PD 제작 강연 ‘웹툰 제작의 세계’가 진행된다. 행사가 끝난 뒤 웹툰 오리지널 굿즈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DCC 어린이날 이벤트는 드림커뮤니케이션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로 신청하거나 #DCC 트위터 팔로우 후 이벤트 글을 RT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5일까지 진행된다. 블로그에서 날짜별로 50명씩 총 150명, 트위터에서 총 9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해당 블로그와 트위터에서 26일 확인할 수 있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독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독자와 소통을 통해 웹툰 시장이 한 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로 재미로 거리가 더 활성화되기 바란다. 앞으로도 재미로와 #DCC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