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국내 최초 A.I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엘솔컴퍼니가 운영하는 미디어 커머스크리에이티브 그룹인 ‘스튜디오 tap’이 유튜브푸드 예능 프로그램 ‘맛셔틀’ 가수 김성리 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튜디오tap 맛셔틀 김성리편. <사진=스튜디오tap>

‘맛셔틀’은 시청자가 원하는 맛집을 방문하거나먹고싶은 음식을 대신 먹어주는프로그램으로, 최근 솔로 발라드 아티스로서의 행보를 시작한 김성리가일일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1020세대 팬들과 적극 소통에 나섰다.

이번 영상에서 김성리는 엽기떡볶이를 중국 당면, 치킨, 핫도그 등과 조합해 소개하면서 생생하고 섬세한 맛 표현을 뽐냈으며,이 외도 막간 음식 ASMR을 선보이는 등 유쾌한 먹방크리에이터 면모를 자랑했다.

스튜디오 tap은 엘솔컴퍼니가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 제작 크루로, 흥미 위주의 소셜콘텐츠를 바탕으로 구독자를 확보하고 미디어 영향력을 넓혀 나가기 위해 설립했다.

맛셔틀김성리 편을 공개한 푸드tap을 시작으로 추후 뷰티tap, 바디 tap 등으로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솔컴퍼니 관계자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김성리와 함께한 맛셔틀을 시작으로 스튜디오 tap 운영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며 “앞으로 푸드 외에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성리는 프로듀스101시즌 2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후 아이돌 그룹 레인즈를 거쳐 지난 15일 미니앨범 ‘첫,사랑’을 발표,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