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하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영화 마지막 대사를 맞추면 100% 선물을 증정한다. 어린이날에는 마블 영화 5편을 이용자에 무료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엔드게임 개봉 전후로 마블 스튜디오와 콜라보 캠페인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수퍼 콜라보(이하 수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극장에서 엔드게임을 관람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영화 마지막 대사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캡틴아메리카 트레드밀,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등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영화를 볼 수 있는 캐시까지 준비돼 있다.

어린이날인 5월 5일에는 엔드게임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마블 영화 5편을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 서비스한다. 대상 영화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사전예매량이 165만장에 달해 역대 최고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진행한 국내 최초 상영회 초청 이벤트에는 8만여 댓글이 달렸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톡 #탭, 다음 등을 통해 공개된 최종 예고편은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넘기도 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어벤져스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다.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인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전투를 그린다. 지난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예매량 100만장 돌파기록을 2018년 ‘인피니티 워’보다 5일 가까이 앞당겼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