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3세 이상 어린이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 꼬마 브랜드가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꼬마맘디’ 2기를 모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꼬마맘디 1기 모집은 산양분유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 활동 수료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됐으나, 고객들의 많은 요청으로 2기부터는 일반고객까지 확대됐다.

모집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로,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국에 거주하는 3세 이상 자녀를 둔 부모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6월부터 9월까지 총 4개월이다.

아이배냇은 꼬마맘디에 선정된 서포터즈에게 매월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꼬마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아이배냇몰에서 제품 구매 시 정해진 한도 내에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꼬마맘디 서포터즈는 매월 주어지는 미션에 맞춰 sns에 제품 후기와 인증샷을 올리고 신제품 모니터링을 맡는다.

아이배냇은 매월 우수활동자를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산양분유 기업으로 출범한 아이배냇은 지난해 꼬마 제품군을 새롭게 런칭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꼬마브랜드는 어린아이에게 자극적인 음식보다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만든 3세 이상 간편 요리&간식 브랜드다.

서포터즈에게 제공되는 꼬마 한끼 식사 제품군과 간식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된 안심 먹거리로 부모님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유식이 끝난 3세에서 7세는 언어능력, 창의성, 소근육 발달, 사회성 및 신체능력이 향상되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꼬마 서포터즈를 통해 아이배냇 꼬마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보고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