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필립모리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를 구매할 수 있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아이코스 온)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블루와 골드 색상 아이코스3 멀티 판매를 전국 5대 편의점으로 확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월정액 구매 패키지는 아이코스3 또는 아이코스3 멀티 제품과 함께 가입 기간 내 기기 고장시 무상 교환(안심 케어 서비스), 액세서리 바우처, 한정판 및 신제품 사전 구매 기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3 월정액 구매 패키지 가격은 월 9600원(12개월 약정), 아이코스3멀티 구매 패키지는 월 8100원(12개월 약정)이다.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멀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는 월 1만67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후 전국 5개 공식 아이코스 스토어, 19개 일렉트로마트와 이마트 내 아이코스 매장, 160여개의 일반 소매점 및 편의점에서 기기를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 스토어,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및 일부 소매점에서만 판매됐던 아이코스3 멀티의 블루와 골드 색상은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가 확대된다.

블루와 골드 모델은 전국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세븐일레븐, GS25 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월정액 구매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확대 요청에 힘입어 매달 1만원 미만으로 기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 비전을 보다 빨리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