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마블 전시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스타필드 하남에서 어벤져스와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스타필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5월 3~12일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를 연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포함해,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 타임 등을 준비했다.

특히 ‘포켓몬 GO’ 게임 속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던 희귀 포켓몬이 전 세계 유일하게 스타필드에서만 등장해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현재 진행 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 행사도 5월 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마블 캐릭터 포토존, 팝업 스토어, 레고브릭 체험, 마블코믹스 만화방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5월 1~3일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5월 7~31일 소인 1만원 균일가 입장을 실시한다.

어린이날 선물도 할인 판매 한다.

토이킹덤은 베이블레이드 시즌1·2·3 행사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헬로카봇 티라이오는 7만4880원이다. 미미노트북 6만3900원, 유아용전동차 벤츠 C63 AMG쿠페 19만8000원이다.

베이비서클은 브리오 목재완구 전 품목을 20% 할인한다. DH베이비스킨케어 상품을 50% 할인하고, 맥시코시 리라 유모차는 79만원이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과 나들이 계획을 하는 분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쇼핑부터 놀 거리와 먹거리까지 한방에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하남에서 일석삼조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