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MA 한국능률협회>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 KMA)가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20일까지 매주 목요일 디자인 씽킹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디자인 씽킹은 디자이너의 ‘고객 중심적’ 관점과 ‘가시화 전략’을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획, 마케팅 등 고객과 관련한 전 과정으로 확정해 적용하는 사고방식을 말한다.

KMA 디자인 씽킹 아카데미에는 기업에 디자인 씽킹을 전파한 SK플래닛의 김경진 매니저, 현 세계 혁신을 이끌고 있는 구글 본사의 UX엔지니어 팀 등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혁신 리더들이 참여해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국내 처음으로 미국 구글 본사에서 UX엔지니어 팀이 방문해 진행하는 디자인스프린트 워크숍을 포함해 세계적인 디자인 컨설팅 회사들 IDEO, Doblin, Frog, Jump, What if 의 프로젝트 수행팀과 함께 실질적인 성과를 만드는 리더를 위한 집중 워크숍이 진행된다.

특별 세션으로 구글 본사팀의 방한에 맞춰 특별히 3개사에 한해 기업 맞춤형 워크숍도 진행할 예정이다.

KMA 디자인 씽킹 아카데미 관련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은 KMA 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