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넷마블 게임콘서트는 게임 관련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행사다. 넷마블문화재단 설립취지인 ‘건강한 게임문화조성 및 확산’ 일환이다.

넷마블 게임콘서트는 ‘게임과 직업’을 주제로 넷마블에서 근무하고 있는 기획자, 프로그래머, 게임·피규어 디자이너, 게임 방송인 등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한다. 오는 27일 첫 행사가 진행되며 이후 6월 29일, 8월 31일, 11월 31일에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연령제한 없이 누구라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2019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검색, 원하는 강연 일정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게임산업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지만 그에 대한 정보나 지식 제공은 미미하다. 이 점에 착안해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획했다”며 “게임산업 다양한 면면을 현장 소리를 중심으로 전달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산업과 직군 성장과정, 미래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의미있는 포럼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