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18일 경기 파주시 금화공원에 'mom편한 놀이터' 6호점을 오픈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정명기 파주시청 환경수도사업단장, 박정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사장 <사진=롯데지주>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가 18일 경기 파주시 금화공원에 ‘mom편한 놀이터’ 6호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mom편한 놀이터’는 전국 곳곳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친환경 놀이터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2017년 8월 부산시 동래구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지난해까지 다섯 개 곳을 완성했고, 이번 금화공원이 6번째다.

금화공원 mom편한 놀이터는 ‘놀이워크숍’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었다. 롯데는 놀이터가 만들어질 공간에서 사전에 인근지역 초등학교 어린이 20명을 초청해 놀이워크숍을 열고 의견을 들었다.

오성엽 롯데지주사장은 “어린이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직접 내어 준 덕에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는 전국 곳곳에 아이들 웃음소리가 퍼져나가도록 mom편한 놀이터를 꾸준히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