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휠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휠라바리케이드XT97이 새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휠라는 자사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테잎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바리케이드XT97은 투박하면서도 과감한 아웃솔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슈즈로 지난해 11월 말 첫 출시 이래 현재까지 어글리 트렌드를 이끌며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997년 휠라 바스켓볼 라인으로 첫 출시됐던 오리지널 디자인을 완벽하게 구현함과 동시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모습으로 뉴트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슈즈로 주목받았다.

특히 첫 런칭 당시 ‘범고래’라는 별칭을 얻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후 입고될 때마다 완판 되기를 수차례 반복하며 휠라 차세대 어글리 슈즈로 자리매김 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테잎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신발 측면을 가로지르는 4개의 라인 위로 리듬감 있는 FILA 로고 패턴을 테이프 형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이피테잎 버전 역시 약 3.5cm 키높이 효과를 내는 두터운 미드솔과 강렬한 인상의 아웃솔 러버를 갖추고 있다. 사이즈는 220~290mm(5단위)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

휠라 관계자는 “기존 바리케이드XT97의 독보적인 쉐입 위에 경쾌한 테이피테입 다지인을 첨가, 또 다른 매력의 휠라표 어글리 슈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슈즈 본연의 기능성은 기본, 감각적인 스타일로 올 봄과 다가올 여름, 보다 개성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