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넷마블은 퍼니파우가 개발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 개의 대죄)’가 한국과 일본에서 사전등록자 수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전등록자 수 400만 명은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200만 명을 돌파하면서 달성했다. 지난 3월 5일 양국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43일만에 달성했다. 넷마블은 일곱개의 대죄를 오는 2분기 내 한국, 일본에 출시한다.

일곱 개의 대죄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 만화를 바탕으로 만든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모바일 어드벤처 RPG다.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게 된다. 고사양 그래픽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 국내 사전등록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참가자는 사전등록자 달숭 수에 따라 SR등급 주인공 캐릭터 ‘SR 멜리오다스’, 게임 재화 다이아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주인공 캐릭터 엘리자베스 일반 코스튬, 헤어스타일을 교체하는 뷰티 코스튬 등 특별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 후 사전등록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SNS나 온라인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 현물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는 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다. 2012년 일본 잡지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영화로도 흥행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