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전국
의성군 제29기 여성대학 수료식 개최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5일 금성면문화센터에서 90명의 교육생과 김주수 군수를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9기 의성군 여성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서 김군수는 김미숙 학생에게 대표로 수료증을 수여하였으며, 대구대학교총장은 교육기간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성실하게 출석한 수료생에게는 개근상을, 학생회를 이끌어 온 회장단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번 '제29기 의성군 여성대학'은 춘산·가음·금성면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지난 2월 19일부터 4월 15일까지 8주 동안 매주 화·목요일에 ‘행복한 가정과 미래 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주제로 100세 시대 건강한 삶, 여성 리더십 강화, 현장 학습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강의와 함께하는 현장체험으로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는 출석률 50%이상인 교육생 84명에게 수료증이 전달됐다.

수료생들은 여성대학을 통하여 나를 성찰하고 타인과 소통하는 새로운 삶의 활력을 얻었고, 이번 여성대학을 통해 선배들의 좋은 발자취를 따르고 자랑스런 의성여성대학생으로 당당히 서고 싶다며, 감사의 마음과 함께 수료의 아쉬움을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수강생 여러분들이 이번 여성대학을 통해 능력개발과 삶의 질 향상으로 가정과 지역을 이끌어가는 선도자가 될 것으로 기대 한다"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정상현 기자  timenews1@hanmail.net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