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삼광글라스, 협력사에 글라스락 유리컵 2000개 지원
<사진=삼광글라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쓰레기를 줄이고 유해물질에서 국민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삼광글라스가 유리컵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가 자사의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협력사 50여곳에 글라스락 유리컵 2000개를 무상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삼광글라스의 협력사 대상 글라스락 유리컵 지원은 삼광글라스가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플라스틱 절감 환경 캠페인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활동 중 하나다. 플라스틱 제품의 쓰레기를 줄여 환경을 보호하고,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로부터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한 취지다.

삼광글라스가 지원하는 글라스락 유리컵은 규사, 소다회, 석회석 등 자연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하고 환경에 무해한 소재다.

2011년부터 유리 소재를 사용해 환경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One green step)’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며 환경에 착하고 건강에 안전한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어린이집과 병원, 학교 등에 8만개 이상 지원했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이미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환경과 건강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노 플라스틱 캠페인의 범위를 확대해 올해 적극 실행하겠다”고 전했다.

이하영 기자  greenbooks7@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