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를 상장하고 총 3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가 상장하는 큐포라는 국내 최초의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고객별 맞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와 스타일을 진단하고 이에 적합한 뷰티 패션 제품을 추천한다.

1일에는 개인 맞춤형 뷰티 제품 구독 서비스 ‘미러 박스’와 인공지능(AI) 기반 뷰티 큐레이션 앱 ‘미러야(Mirrorya)’를 공식 론칭했다. 미러야 앱 실행 후 적당한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분석 결과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미러 박스를 주문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에서 큐포라 입금은 11일 오후 3시30분에 시작됐으며 12일 오후 4시 QUROZ/BTC, QUROZ/ETH 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출금은 15일 오후 3시30분부터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는 큐포라 상장을 기념해 15일까지 총 3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후오비 코리아 신규 가입 및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후 6250QUROZ 이상 입금한 선착순 200명에게 3125QUROZ(5만원 상당)를 지급한다. 

또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신규 및 기존 회원 중 선착순 200명에게 큐포라 매수량의 100%를 최대 6250QUROZ까지 페이백 해준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최근 큐포라는 스타일포라(StyleFora)라는 보상형 SNS를 선보여 사용자에게 실생활에서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