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CEO.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
스타벅스 앳홈 시연 장면.
스타벅스 앳홈과 곁들여 먹는 핑거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네슬레코리아가 스타벅스 캡슐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기자간담회를 11일 진행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CEO는 “신제품 스타벅스 커피 제품군을 통해 우리 소비자들은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커피에 관한 네슬레의 경험과 시스템 노하우, 그리고 스타벅스 커피의 로스팅과 블렌딩 전문성이 결합된 최고의 커피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스타벅스 커피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총 16종으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은 12일부터 전용 홈페이지를 비롯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