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는 고기능 기술을 적용 딥 클렌징 라인 ‘마이크로 미셀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이 적용됐다.

모공의 100분의 1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한다.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이다.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폼은 인체 적용 시험으로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 모공 수 감소, 피부결 개선 등 8가지 모공 관련 고민 해결을 검증했다.

여기에 미세한 셀룰로오즈 비드로 클렌징에 부드러운 각질 관리도 도와준다.

약산성인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세정력으로 깔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돕는다.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로 피부 노폐물 흡수 및 수분 유지를 도와주며, 미세먼지 제거에 효능을 가지고 있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 2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및 아모레퍼시픽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