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넵튠 자회사 불혹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4월 중순경 거대 보스형 몬스터 ‘절벽거인’과 ‘머리둘용’이 업데이트 예정이다. 새로운 몬스터는 매주 랭킹전에서 마날 수 있고, 신규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진화 재료와 5성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를 오픈했다. 자동 반복 플레이 시스템도 도입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약하면 ‘미어캣과 프렌즈 대모험’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인 ‘수정’ 500개, ‘고급 뽑기권’ 1장을 증정한다.

지난 1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원더랜드’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캐주얼 디펜스 게임이다. 용사로 변신한 프렌즈들의 덱 구성 등 전략적 요소가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