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클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유니클로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블과 UT를 사랑하는 팬들을 초청한다고 9일 밝혔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네 가지 테마 아래 누구나 자신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1000여 가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이달 출시 예정인 ‘마블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등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유니클로는 어벤져스 네 번째 시리즈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하며 오는 28일 CGV 용산 UT 특별관에서 영화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날 현장에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월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울러 총 186명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출시되는 ‘마블 UT’를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CGV 용산 5관을 ‘마블 UT’ 특별관으로 운영한다.

특별관 좌석에는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출시한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입힐 예정이다. 로비에는 UT와 마블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토월과 조형물을 설치해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1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함께 참가하고 싶은 사람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24일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