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애경산업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는 자연 신선함을 담은 ‘내추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는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순한 처방과 함께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 인공색소, 동물유래성분 등을 제외했다. 1200g 대용량을 5000원대 가격으로 설정해 가성비를 높였다.

샤워메이트는 내추럴 바디워시는 자연의 프레시한 향이 콘셉트로 △목화꽃의 깨끗한 향을 담은 ‘클린코튼’(Clean Cotton) △달콤한 향의 ‘크랜베리’(Cranberry) △상큼한 향의 ‘유자’ △싱그러운 향의 ‘라임’(Lime) △달콤 상큼한 향의 ‘복숭아’ 등 5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순한 처방과 대용량을 콘셉트로 합리적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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