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LF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글로벌 스타작가 ‘코코 카피탄’과 함께한 슈즈 콜렉션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슈즈 콜렉션은 밀레니얼 세대 대표 작가 스페인 출신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질스튜어트뉴욕 2019 S/S 시즌 통합 프로젝트 ‘NYC ZIP CODE’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업은 뉴욕 현대적인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예술적 요소를 결합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스포츠 브랜드 슈즈 콜렉션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완성도 높은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 전부터 패션 전문 카페 등을 중심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선보이는 코코 카피탄 협업 슈즈 콜렉션은 크게 레트로풍 스니커즈 디자인에 코코 카피탄 특유 블루컬러와 미드솔에 적용된 손글씨가 돋보이는 ‘코코 스위프트’ ‘코코 블레이즈’ 두 가지로 분류된다. 슈즈 박스도 친환경 추세에 맞춰 재생지를 사용했다.

지난 2일부터 라움이스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코코카피탄X질스튜어트뉴욕’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보인 슈즈들은 다른 아이템과 함께 높은 판매반응을 보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7년 브랜드 론칭 이후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은 물론 일상생활에 어울리는 캐주얼 아이템도 효과적으로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2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글로벌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과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슈즈 외 티셔츠, 가방, 양말 등으로 구성됐따. 구매고객 대상에게는 ‘코코 카피탄’ 아트워크로 만들어진 엽서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X코코카피탄의 협업 컬렉션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움이스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팝업 스토어는 오는 22일 종료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