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메타>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에이치앤비나인(HNB9, 대표 유재덕)이 스위스 명품 화장품인 호메타(HOMETA) 수딩 젠틀 세럼 2.0ver을 6일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4월 6일 오전 11시 45분 현대홈쇼핑 ‘최현우의 초이스’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호메타 수딩 젠틀 세럼에 기능성 고시원료인 아데노신을 첨가해 수분공급과 주름개선 효과를 보다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스위스에서 100%로 생산된 원료로 제작됐으며, 피부 탄력 증진 및 유연성 보강에 도움을 준다.

아데노신의 대표적인 효능은 안티에이징으로, 주름개선 및 피부톤 개선, 피부재생효과로 피부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량을 증가시켜 주름개선 및 주름 생성 예방, 피부 탄력 등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원료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앤비나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앤비나인 관계자는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호메타는 이번 수딩 젠틀 세럼 2.0ver 론칭을 통해 기능적으로 더 인정받고자 한다”며 “스위스 명품화장품을 더욱 부담 없는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