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왼쪽), 차은우(오른쪽) [연합뉴스] 소피(가운데 사진 왼쪽)와 스피넬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지난 3월 25일까지 실시한 ‘웹툰 ‘심령탐정 소피’ 최강 싱크로 찾기’ SNS 이벤트에서 아이유와 차은우가 최다 득표한 것으로 나타났다.

웹툰 주인공인 소피, 스피넬 닮은꼴을 찾은 이번 이벤트에서는 소피에 박신혜, 김유정, 이혜리. 전소미, 수지, 김소현 등 다양한 의견 가운데 아이유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스피넬은 유승호, 남주혁, 박서준, 서강준, 이종석, 안재현 등의 의견 가운데 차은우가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소피루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을 단 사람 중 2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했고, 이 중 상위 세 명에게는 소비루비 가면마스크&스티커갤패치 세트를, 이 외 참여자에게는 소피루비 샤이니 립글로우 1종을 제공했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웹툰 독자들은 당차고 개성 있는 아이유와 잘 생긴 차은우의 캐스팅을 원했다. 이번 투표를 통해 여주인공 후보로 김유정, 박보영, 수지, 남주인공 후보로 서강준, 박서준, 남주혁도 물망에 올랐다”면서 “웹툰 속에서 조연인 펜넬이 상당히 멋지게 나온다. 기회가 되면 펜넬의 싱크로도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