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왕좌의 게임 8 론칭 전 시리즈 몰아보기’ 이벤트가 30일까지 진행된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 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은 케이블TV VOD를 통해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전체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왕좌의 게임 시즌 8은 23일 론칭 예정이다. 지난 시즌 정주행을 원하는 시청자를 위해 이전 시즌 총 67편 VOD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타이틀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왕좌의 게임 스페셜 굿즈(3명)와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왕좌의 게임’은 미국 케이블 방송사 HBO의 판타지 드라마로, 7개 왕국이 연맹 국가 통치권인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거대한 스케일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전 세계 시청자에게 호평을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2018년 하반기 디지털케이블TV VOD 미국 드라마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은 대장정의 막을 내리는 마지막 전투가 예정돼 있어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를 경품 혜택과 함께 정주행할 수 있는 기회”라며 “2019년에도 미드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작품을 활용한 다양한 VOD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