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설화수는 가정의 화목을 소망하는 ‘봉황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의 제품과 패키지 디자인에는 상서로운 동물들의 화목한 삶을 표현한 민화 '서수낙원도' 속 봉황 한 쌍이 담겨 있다.

상서로움을 상징하는 민화 속 봉황의 의미를 살리면서도 더욱 우아한 색채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 제품은 ‘퍼펙팅 쿠션’과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럭셔리 립팔레트’, ‘예서 트윈케이크’까지 총 4가지다.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섬세하게 채운 촉촉한 커버와 건강한 윤기로 결점 없이 매끈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진주모 콤플렉스 EX의 입체적인 반사광과 안색을 맑게 깨우는 자정미백으로 화사한 진주빛 광채를 선사한다.

봄에 어울리는 6가지 컬러가 담긴 ‘럭셔리 립팔레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매끄럽고 선명하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예서 라인 첫 디자인 리미티드 제품인 ‘예서 트윈케이크’는 촉촉한 고밀착 커버 파우더가 잔주름과 눈가의 미세 주름까지 촘촘하게 커버한다.

소중한 가족의 화목과 안정을 충만하게 표현한 서수낙원 의미를 담아낸 ‘봉황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