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준중형, 중형, 준대형 프리미엄 승용차에 사용가능한 투어링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TURANZA Serenity Plus)’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브리지스톤의 최상위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 브랜드 투란자의 핵심 성능인 안락한 주행감, 타이어 수명,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개선한 제품이다.

이번에 국내시장에서 판매되는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9mm의 깊이의 트레드 설계로 타이어 수명을 연장했으며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브리지스톤의 기존 모델인 투란자 T005A보다 15% 낮은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의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1일부터 국내 판매된다. 휠사이즈 15인치에서 19인치까지 총 23개 규격을 갖춘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이미 북미, 유럽, 호주 지역에서 프리미엄 고급 승용차의 기본 장착 타이어(OE)로 사용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현대자동차 아반테, 소나타, 그랜져, 기아자동차 K3, K5, K7, 혼다 어코드, 닛산 알티마, 토요타 캠리, 폭스바겐 파사트를 주 대상 차종으로 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김헌영 대표이사는 "브리지스톤 투란자는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의 최고급 모델입니다.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투란자의 승차감을 바탕으로 긴 타이어 수명, 가격경제성을 강화한 사계절용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입니다.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브리지스톤의 사계절용 타이어 투란자 세레니티 플러스는 국내 운전자들의 높은 기대수준을 충족시켜줄 타이어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