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발전설비 정비 전문기업인 한전KPS는 지난 29일 전남 나주 광주전남혁신도시에 위치한 본사에서 일반 투자자 등 주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5기 한전KPS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범년 한전KPS 사장은 “한전KPS는 지난 한 해에도 세계적 수준의 정비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설비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해 왔다”며 “올해도 변화와 혁신을 체질화 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가치를 더욱 향상시켜 국내 발전 정비시장의 중심 기업으로 그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2018년도 감사보고와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 등 3건의 주주보고와 함께 제35기(2018회계연도) 재무제표(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포함)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 비상임이사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 등 4건의 의안이 상정됐다.

특히 한전KPS는 이날 영업보고를 통해 지난해 국내외 경영환경의 어려움 속에서도 매출액 1조2396억원, 영업이익 1907억원, 당기순이익 1608억원이라는 재무성과를 달성했다.

한편 한전KPS는 주당 1790원의 현금배당을 오는 4월 26일 지급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