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로고>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바로고는 ‘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바로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라이더 소속감을 증대하고자 기획됐다.

구제척으로 △일반인 부문 △라이더 부문 등 총2개 부문, 자유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단체 응모도 가능하다.

일반인 부문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 라이더 부문 경우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공식 메일로 다음달 1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총 상금은 310만원으로, △일반인 부문 최우수상 (1명) 150만원, 우수상(2명) 30만원 △라이더 부문 최우수상 (1명) 80만원, 우수상(2명) 1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최종 선정된 디자인은 바로고 19S/S라이더 유니폼 티셔츠 디자인에 일부 반영될 예정이다.

접수 방법, 최종결과 발표 일정 등 자세한 공모전 관련 내용은 바로고 공식 페이스북 및 라우드소싱 해당 게시물에서 확인가능하다.

바로고 관계자는 “연결을 연구하는 배송 전문가 그룹이자, 이륜물류 스타트업인 바로고만의 특색을 잘 나타낸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라며 “바로고의 얼굴이 될 티셔츠 디자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