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 게임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 III 게임이 25~4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은 현재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1만1000원에 할인판매한다.

스타크래프트 II는 테란, 저그, 프로토스 캠페인과 콘텐츠로 구성된 캠페인 컬렉션을 2만7000원에 판매한다. 캠페인을 비롯해 스타크래프트 II 유닛 스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애완동물, 디아블로 III 형상변환 등이 포함된 디지털 딜럭스 에디션은 3만8000원에 판매된다. 유령 요원 노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추가 콘텐츠 ‘노바 비밀작전’은 게임 내 상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아블로 III는 오리지널과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지’ 일반판과 디지털 딜럭스를 각 1만원에 판매한다. 오리지널과 확장팩이 모두 포함된 대악마판은 1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강령술사 캐릭터와 다양한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강령술사의 귀환’은 1만2000원에 판매된다.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III 제품은 블리자드 온라인 샵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