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봄꽃여행 100% 당첨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봄꽃여행 100% 당첨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누구나 데일리호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최소 5000원부터 최대 10만 원까지로 구성된 할인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이벤트 쿠폰은 랜덤 지급 방식으로,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며, 기간 내 개인 SNS에 이벤트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폰 유효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내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투숙일을 지정해 예약하면 된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그니엘 서울 등 특1급 호텔 라인업으로 구성한 ‘특1급 특가위크’와 전국의 펜션과 풀빌라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로맨틱 펜션 특가’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 소중한 이들과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데일리호텔이 작은 선물을 마련했다”며 “봄꽃여행 특별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